오늘의 블로그 주제는 잘 만든 상세페이지를 찾고 내 상품 기획하기이다.
내가 잘 만들었다고 생각하는 상세페이지는
[구룡포 통큰수산] 다리 수율 7~80%이상 B품 연지홍게 5kg (15미내외+라면1봉) 찜발송 자숙 산지직송
COUPANG
www.coupang.com
이 상품인데 그 이유가
1. 자사몰 / SNS 주소로 안내하기
2. Q&A활용
3. 권위 세우기 활용
4. 상품설명
이렇게 4가지가 전부 활용됐기 때문이다.
하지만 문제제기 및 해결 파트가 거의 없어 아쉬움이 남는 포인트이다
1점 구매평에 수율에 대한 얘기가 많다.
수율이 70~80%가 절대 되지 않는다, 비린내가 난다
두가지가 집중적으로 나오는 걸 보면 이 두개만 해결해준다면
완벽한 상품이 될 것 같다.
상세페이지 내에 수율이 70~80%가 되지 않는다면 100% 환불!
이라는 내용을 기입하고 최대한 수율을 맞추기 위해 노력할 것 같다.
그렇게 해서 상세페이지를 기획해보면
1. 자사몰 / SNS 주소로 안내
2. 문제 제기 & 해결 - 수율 70% 미만시 100% 환불해드립니다.
홍게를 맛있게 먹기 위해 주문했는데 수율이 너무 적거나, 비린내가 나신적 없나요?
저희 @@수산은 이런 홍게는 절대 보내드리지 않습니다.
고객님께 보내드리는 홍게는 수율 70% 보장! 비린내가 나지 않게 맛있게 조리해
최고의 홍게를 보내드리기 위해 노력했습니다!
혹시나 수율이 70%가 되지 않으면 100% 환불해드리겠습니다.
이런 식으로 문구를 추가할 것 같다.
3. 권위세우기를 통해 고객 리뷰, 어느 부분 1등 등 보여주고
4. 상품설명
5. Q&A
이렇게 진행하면 좋을 것 같다.
앞으로 5일차 하루만 남았다. 힘내서 마지막까지 잘 듣고
인풋만 있는게 아닌 아웃풋도 만들어내자!